자유소프트 고객은 자유소프트 제품을 설치할 때 자유소프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EULA)에 동의했습니다. 이 EULA에는 미디어(파일, 디스크, CD-ROM, DVD 또는 기타 매체의 모든 내용이 포함)에 대한 제한적 보증 및 라이선스가 부여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 없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보증 조항은 아래에 복사 됨). 보증에 따라 고객은 30일 동안 미디어에서 결함을 발견한 경우 15일 동안 라이선스 소프트웨어가 배포된 결함있는 미디어를 반환하여 양호한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에 대한 제한적 보증
회사는 라이선스가 부여된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미디어(파일, 디스크, CD-ROM, DVD 또는 기타 매체의 모든 내용이 포함)가 라이선스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동안 물질적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라이선스 사용자가 이 30일 동안 미디어에서 결함을 발견한 경우 라이선스 사용자는 결함을 발견한 후 15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미디어를 회사에 반환할 수 있으며, 라이선스 사용자의 유일한 구제책은 결함이 있는 미디어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사용 허가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 없음
사용권이 부여된 소프트웨어는 사용권자에게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제공자 및 공급 업체, 공인 대리점 또는 그 자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이나 성능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사용권이 부여된 소프트웨어에 대해 어떠한 진술, 보증, 조건 또는 약정(법률, 관습법, 거래 과정, 거래 관행 또는 기타 방식에 관계없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진술, 보증 조건 또는 약정은 라이선스 사용자의 관할권에서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배제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한 경우만 해당됩니다.
보증 거부
‘미디어에 대한 제한적 보증’ 에 명시된 보증 외에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제공자 및 공급 업체, 공인 대리점 또는 그 자회사는 제품 및 제품과 관련된 모든 지원 서비스(“지원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사용이나 성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 3자 권리의 비침해, 상품성, 만족스러운 품질,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인 기타 모든 보증 및 조건이 거부됩니다.
드문 경우에 자유소프트는 제품이 EULA를 준수하지 않는 중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당사의 재량에 따라 환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유소프트가 환불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면 환불은 구매 가격에서 주문 처리 및 은행 수수료를 뺀 금액입니다. 그러한 경우, 자유소프트는 구매자가 원래 구매 거래(예 : 주문 번호, 회사 이름, 거래 날짜, 구매 코드, 구매한 라이선스 수 등)를 확실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